[공고] 서울대학교 아시아연구소 행정직원 채용 공고

서울대학교 아시아연구소의 행정업무 담당 직원을 아래와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

 

  1. 채용인원: 행정직원(계약직) 1명

※ 일정 기간 근무 후 평가와 무기계약전환 심사를 통해 무기계약 여부 결정

 

  1. 담당업무

가. 회계 및 연구비 관련 업무

나. 기타 연구소장이 지정하는 업무

※ 연구소 행정업무 형편에 따라 담당업무는 변경될 수 있음

 

  1. 급여 및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2022. 1. ~ (1년)

(계약일은 협의에 따라 조정 가능하며, 연장 여부는 평가결과에 따름)

나. 보수: 연봉 2,500만 원 이상(경력에 따라 협의 후 결정)
다. 근무시간: 주 5일 (월-금), 1일 8시간 (09:00-18:00)

라. 복리후생: 4대 보험 (산재, 고용, 건강, 국민연금), 퇴직금

※ 명절휴가비(2회) 및 맞춤형복지비 별도(예산사정에 따라 지급)

 

  1. 지원 자격
    서울대학교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 연구비 회계업무 경력자 및 학교행정 유경험자 우대

– 남성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1. 전형방법

가. 1차: 서류심사

나. 2차: 면접심사(*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1. 제출서류

가.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자유양식 작성)

나. 최종학력증명서,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사본 각 1부(최종 합격자에 한함)

 

  1. 접 수

가. 2022. 1. 2.(일)까지 도착분에 한함

나. E-Mail 접수: snuac@snu.ac.kr

 

  1. 기 타

가.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근로기준법을 따릅니다.

나. 자세한 사항은 아시아연구소 인사담당자(전화 02-880-2872)에게 문의 바랍니다.

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아시아연구소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합니다.

 

 

2021년 12월 22일

 

 

서울대학교 아시아연구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