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서울대학교 아시아연구소 『아시아리뷰』(등재지) 11권 3호 논문 투고 안내

서울대학교 아시아연구소 정기학술지 『아시아리뷰』 11권 3호를 위한 논문을 모집합니다.

『아시아리뷰』는 서울대학교 아시아연구소에서 연 3회(4월 30일, 8월 31일, 12월 31일) 발행하는 학술지로, 2011년 창간 이후 2017년 연구재단 등재학술지로 선정되었습니다.

아시아의 하위지역(동북아시아, 동남아시아, 남아시아, 중앙아시아, 서아시아)에 속하는 개별 국가 또는 하위지역 단위의 연구, 아시아의 개별국가들 또는 하위지역들 사이의 교류 및 주제별 비교연구에 해당하는 연구논문을 대상으로 하며(한국 사회만을 단일로 다룬 논문은 제외), 학제적 학술지를 지향하여 인문사회과학분야의 다양한 전공영역을 포괄합니다.

『아시아리뷰』(11권 3호)에 투고하여 게재 확정된 논문에 대해서는 50만원의 원고료가 지급됩니다.
(단, 필자가 기수령한 연구과제 지원비에 대해 사사표기를 해야 하는 논문은 원고료 지원 대상에서 제외)

아시아 관련 연구를 하시는 선생님들의 많은 관심과 투고를 부탁드립니다.

 

■ 주제: 아시아지역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관련 인문사회과학 전반 및 유관 분야
■ 투고마감일: 2021년 10월 15일
■ 심사료 : 없음
■ 게재료 : 없음
■ 발행일: 2021년 12월 31일 (아시아리뷰 11권 3호)
■ 제출처: 온라인 투고와 이메일 투고 모두 가능

※ 온라인 논문투고: http://asiareview.snu.ac.kr/main/index.html
※ 이메일 논문투고: snuacjournal@snu.ac.kr

 

논문 투고와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아시아리뷰 홈페이지 및 아시아연구소 홈페이지의 출판-아시아리뷰-투고 및 게재안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