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15 지역과 주제를 결합한 아시아연구 대학원생 포럼” 합격자 공지 및 합격자 유의사항

[공지] “2015 지역과 주제를 결합한 아시아연구 대학원생 포럼” 합격자 공지 및 합격자 유의사항

[공지] “2015 지역과 주제를 결합한 아시아연구 대학원생 포럼” 합격자 공지 및 합격자 유의사항

“2015 제2회 지역과 주제를 결합한 아시아연구 대학원생 포럼”에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합격자는 31명이며 합격여부는 메일 및 문자로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렸습니다.
합격자께서는 아래의 유의사항을 참고하시어 포럼 준비를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합격자 유의사항>

  1. 논문 드래프트 및 발표용 ppt 제출(1/23 목)

– 포럼에 앞서 코멘트를 해주실 모든 참가자들의 연구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이에 대한 멘토링을 준비하기 위해, 포럼 참가자들은 지원시 제출하였던 자신의 연구계획서를 구체적인 연구 성과물(논문)의 형태로 발전, 보완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1월 22일(목)까지 snuac_core@snu.ac.kr로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 또한 합격자께서는 본 포럼 행사에서 논문 드래프트를 발표하게 됩니다. 행사 당일(1월 26일)까지 논문 드래프트의 ppt를 준비해주실 것을 권장합니다.

– 논문드래프트는 아시아연구소가 출판하는 아시아리뷰의 원고작성기준에 따릅니다.(아시아연구소 홈페이지 참조). 분량은 참고문헌을 제외하고 A4용지 10매 내외를 권장합니다.

– 향후 논문 드래프트와 ppt의 자료를 모아서 자료집을 발간할 예정입니다.

  1. 지방에 거주하시는 분들께는 서울대 호암교수회관에서 1박의 숙박을 제공합니다. 숙박에 대해서는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포럼은 1월 26일 오후 1시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구체적인 프로그램 스케쥴과 내용에 대해서는 확정되는 대로 메일 및 문자로 알려드리겠습니다.

 

  1. 그 외 대학원생 포럼 관련 문의는 아시아연구 대학원생 포럼 홈페이지(snuac.snu.ac.kr/forum) 질문과 답변란에 남겨주시거나 02)880-2592, 2099 또는 아시아연구소 이메일(snuac_core@snu.ac.kr)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2013.1.08

서울대 아시아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