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서울대학교 아시아연구소 『아시아리뷰』(등재지) 논문 투고 안내

2017년 연구재단 등재학술지로 선정된 서울대학교 아시아연구소 정기학술지 『아시아리뷰』에서 9권 2호를 위한 논문을 모집합니다.

2011년 창간된 『아시아리뷰』는 서울대학교 아시아연구소에서 연 2회(2월 28일, 8월 31일)발행하는 학술지로 인문사회과학의 학제적 연구를 통하여 아시아지역연구와 주제연구의 통합을 모색하며 다양한 아시아 관련 연구결과를 소개하는 장으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아시아연구’라는 공통된 주제 안에서 정치, 경제, 사회, 문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논문을 게재함으로써 학문적 상호 융합을 시도하며 다각적인 시야에서 미래의 학문적 발전을 모색해 나가고자 합니다.

『아시아리뷰』에 투고하신 논문은 2명의 해당 분야 전문가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서 게재여부가 결정됩니다. 아시아관련 연구를 하시는 선생님들의 많은 관심과 투고를 부탁드립니다.

 

■ 주제: 아시아지역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관련 인문사회과학 전반 및 유관 분야
■ 투고마감일: 2019년 12월 15일
■ 심사료 : 없음
■ 게재료 : 없음
■ 발행일: 2020일 2월 28일 (아시아리뷰 9권 2호)
■ 제출처: 온라인 투고와 이메일 투고가 모두 가능합니다.

 

온라인 논문투고: http://asiareview.snu.ac.kr/main/index.html
이메일 논문투고: snuacjournal@snu.ac.kr

 

논문 투고와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아시아리뷰 홈페이지 및 아시아연구소 홈페이지의 출판-아시아리뷰-투고 및 게재안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