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드리안 비커리 힐
에이드리안 비커리 힐은 연구자, 디자이너 그리고 도시 계획가로 활동하고 있다. 전략적 의사소통, 거버넌스 및 지역 경제와 관련된 참여형 프로젝트에 관심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도시, 교통, 농업, 생태계 관리, 재생 에너지 네트워크, 도시 밀도, 산업 및 재료의 순환 주기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작업을 진행했다. 가장 최근에는 도심 제조업과 산업 재료 순환 연구에 집중해 왔다. 캐나다 태생으로, 호주와 남미에서 자란 에이드리안은 현재 브뤼셀에 거주하고 있다.
애덤 프리드먼
애덤 프리드먼은 프랫 커뮤니티 디벨롭먼트 센터의 센터장으로, 어반 메뉴팩쳐링 얼라이언스의 공동 창립자이자 의장직을 맡으면서 뉴욕시의 도심제조업과 제조업 일자리를 보호하는 선두에 있다. 프랫 이전에는 뉴욕 산업 유지 네트워크 (1997-2007) 및 뉴욕 섬유 산업 개발 공사 (1986-1988)에서 상임 이사직을 수행하고, 자치구 단체장이었던 데이비드 딘킨스와 루스 메싱거의 경제 정책을 이끌었다. 이런 역량을 토대로 그는 도심제조업을 강화하기 위해 토지 이용 정책을 포함하여 다양한 프로그램과 정책을 개발했으며, 연구와 모범사례를 공유하고 제조업 옹호자 커뮤니티를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도시에 어반 메뉴팩쳐링 얼라이언스를 출범시켰다.
크리스티안 크룩
크리스티안 크룩 박사는 기계 공학 박사 학위를 받고, 독일 보훔 루어
대학의 생산 시스템 학부 제품 서비스 시스템 분야에서 수 년 동안 일했다. VDI 테크놀러지센트룸으로에서의 첫 몇년 간은 개념 및 전략 컨설팅을 담당했다. 이 시기 동안 특히 클러스터 정책, 교차 혁신 및 혁신 모니터링에 초점을 둔 북부 라인 웨스트 팔리아 정부의 프로젝트들을 진행했다. 이후 연방 교육 연구부의 프로젝트 관리국에서 보안 연구 분야의 연구 기금 조달 컨설팅을 하게 되었다. 2015년 부터는 인더스트리 4.0 플랫폼 내의 “네트워크 시스템의 보안”이라는 실무그룹에서 연방 경제 자원부의 대표자로서 하위 프로젝트를 이끌고 있며, 정치, 연구, 산업 그리고 사회의 접점에서 산업의 디지털화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