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서울대학교 아시아연구소 직원(행정실장) 채용 공고

서울대학교 아시아연구소에서는 아래의 업무를 담당할 직원을 공개모집합니다.

 

  1. 채용인원 : 자체직원(계약직) 1명

 

  1. 담당업무

가. 연구소 행정관리 업무 총괄(인사, 회계 업무 및 연구지원 관련 행정업무 등)

나. 기타 연구소장이 지정하는 업무

 

  1. 급여 및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 1년(임용일 2024년 4월 20일 이후, 협의 결정)

* 단, 3개월의 수습기간을 거쳐 임용(수습기간은 계속근로 기간에 포함) 1년 단위 임용

* 무기계약 전환대상 아님

나. 보수 : 협의 후 결정

다.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 (09:00-18:00)

라. 복리후생 : 명절휴가비, 맞춤형 복지비, 성과상여금

 

  1.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

가. 서울대학교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 사업기획, 예산 집행, 연구비 관련 업무 유경험자

나. 대학행정 경력자 우대

– 남성인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1. 전형방법

가. 1차: 서류심사

나. 2차: 면접심사(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1. 제출서류

가.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자유양식 작성)

나. 최종학력증명서,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각 1부(최종합격자에 한함)

 

  1. 접 수

가. 기간: 2024년 3월 21일(목) ~ 4월 3일(수) 도착분에 한함.

나. E-Mail 접수: snuac@snu.ac.kr

 

  1. 기 타

가.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근로기준법을 따릅니다.

나. 자세한 사항은 아시아연구소 행정실 (전화 02-880-2692)로 문의 바랍니다.

다. 면접대상자 및 최종합격자 발표는 개별통지 합니다.

 

2024321

 

서울대학교 아시아연구소 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