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서울대학교 아시아연구소 행정직원 채용 공고
서울대학교 아시아연구소 행정직원 채용 공고
서울대학교 아시아연구소 홍보담당 행정직원(육아휴직 대체인력)을 아래와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
1. 채용인원: 행정직원(계약직) 1명
2. 담당업무
가. 홍보팀 업무
나. 기타 소장이 지정하는 업무
3. 급여 및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임용일로부터 1년
– 임용예정일: 2022년 8월 16일(협의 가능)
나. 급여: 월 240 만원 (4대 보험 기관부담금 및 퇴직금 별도)
다. 근무시간: 주 5일 (월-금), 1일 8시간 (09:00-18:00)
라. 복리후생: 명절휴가비(2회)
4. 지원 자격
가. 서울대학교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유사업무 경력자 우대
5. 전형방법
가. 1차: 서류심사
나. 2차: 면접심사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6. 제출서류
가.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 (자유양식 작성)
나. 최종학력증명서,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각 1부(최종 합격자에 한함)
7. 접 수
가. 2022. 08. 07.(일)까지 도착분에 한함
나. E-Mail 접수: snuac@snu.ac.kr
8. 기 타
가.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근로기준법을 따릅니다.
나. 자세한 사항은 아시아연구소 인사담당자(전화 02-880-2872)에게 문의 바랍니다.
다. 최종 합격자는 개별 통지합니다.
2022년 7월 29일
서울대학교 아시아연구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