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도시사회센터 | CAUS 도시세미나 ‘데이비드 하비: 자본주의를 어떻게 이해할 것인가?”
18697
post-template-default,single,single-post,postid-18697,single-format-standard,ajax_fade,page_not_loaded,,qode-theme-ver-16.5,qode-theme-bridge,disabled_footer_top,wpb-js-composer js-comp-ver-5.4.5,vc_responsive

CAUS 도시세미나 ‘데이비드 하비: 자본주의를 어떻게 이해할 것인가?”

CAUS 도시세미나 ‘데이비드 하비: 자본주의를 어떻게 이해할 것인가?”

서울대 아시아도시사회센터(CAUS)에서 한국공간환경학회와 공동으로 도시세미나를 엽니다. 첫번째 주제로 데이비드 하비의 저서를 바탕으로 자본주의를 이해하는 방법에 대해 공부할 계획입니다. 강사는 국내에 데이비드 하비의 주요 저서들을 번역하여 소개하였고, 한국 비판적 공간연구의 개척자이신 최병두 교수님이십니다. 세미나는 5월 16일 부터 시작하고, 장소는 (사)지식공유연구자의집이 운영하는 “R커먼즈 합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여신청링크 : https://forms.gle/LLUE3GMhh6Nf2LnZ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