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연구에 대한 기업의 요구 변화와 새로운 조사 방법 소개

급변하는 사회 트렌드와 비즈니스 환경에 대응하여 기업의 조사의 목적과 기대 또한 과거와 다르게 변화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본 강연에서는 현재 기업 리서치 컨설턴팅 실무자 입장에서 느끼는 조사에 대한 기업들의 요구 변화를 소개하고 이에 대응하기 위한 새로운 리서치 어프로치들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강연을 통해 1~2월에 기획하고 있는 동남아센터 연구원들의 현지 시장조사에 큰 도움을

Speakers

강덕용
한국리서치 / Innovation Lab 사업부장

Start

2015년 12월 28일 - 2:00 pm

End

2015년 12월 28일 - 4:00 pm

Address

아시아연구소 406호

급변하는 사회 트렌드와 비즈니스 환경에 대응하여 기업의 조사의 목적과 기대 또한 과거와 다르게 변화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본 강연에서는 현재 기업 리서치 컨설턴팅 실무자 입장에서 느끼는 조사에 대한 기업들의 요구 변화를 소개하고 이에 대응하기 위한 새로운 리서치 어프로치들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강연을 통해 1~2월에 기획하고 있는 동남아센터 연구원들의 현지 시장조사에 큰 도움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MORE DETAIL

Website

http://seacenter.snu.ac.kr

Phone

02-880-2695

Email

skang10@snu.ac.kr

아시아연구소 페이스북

페이스북에서 연구소의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각종 신청 및 자료실

서울대학교 아시아연구소 관련 신청서 및 자료실

아시아연구소 오시는 길

서울대학교 아시아연구소를 찾아오는 방법

TOP